;

프뢰벨 행복나누기, ‘리딩토탈’ 선보이며 초등 독서교육시장 진출

S생활 입력 2021-01-08 14:33 유연욱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프뢰벨 행복나누기]

교육전문기업 프뢰벨 행복나누기(이하 프뢰벨)리딩토탈을 론칭하며 초등 교육사업에 본격 나선다고 밝혔다.

 

AI독서혁명 리딩토탈은 예비 초등을 대상으로 한 국내 최초 IB 커리큘럼 수준별 독서교육 프로그램으로 많은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국내 최초로 세계적으로 입증된 ‘IB 창의융합 교육을 리딩토탈에 접목해 개발한 창의융합 발달 독서교육 프로그램인 리딩토탈은 체계적인 커리큘럼 기반으로 동일한 책을 읽어도 아동별 수준에 따라 맞춤 콘텐츠를 제공한다.

 

리딩토탈은 꼭 읽어야 할 필독 도서를 아동 개개인의 수준에 맞게 읽으며 자신만의 창의력을 쌓아갈 수 있다는 것이 핵심이다. 독서교육 전문가가 엄선한 초등기 필독 도서를 제공하며 국내교육과정과 IB 학제를 아우르는 월령별/학습주제별 커리큘럼으로 구성했다. 이를 통해, 아동은 필수 개념과 어휘는 익히고 창의융합적 사고력은 발달할 수 있다.

 

한편 리딩토탈은 고객들이 충분히 경험한 후 선택할 수 있도록 무료 체험서비스를 제공한다. 기존의 제품만 체험해 볼 수 있는 서비스들과 달리 1:1 전문 수업도 받아볼 수 있다는 것은 프뢰벨만의 특별한 혜택이다. 자세한 사항과 신청방법은 프뢰벨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프뢰벨 관계자는 이번 AI독서혁명 리딩토탈출시를 통해 변화하는 AI시대 인재상에 발맞춰 어떤 교육을 해야 할지 고민하는 부모님들에게 해결방안이 될 것이라며 최근 예비 초등학생 자녀를 둔 부모님들 사이에서 창의력과 독서교육 인기가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는 만큼 프뢰벨 리딩토탈에 대한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