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뢰벨, ‘리딩토탈 초등(084)’ 출시ㆍㆍ독서습관부터 초등 교과학습까지 한번에

S생활 입력 2021-02-01 13:53 유연욱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프뢰벨]

프뢰벨 행복나누기(이하 프뢰벨)가 예비 초등 독서교육 프로그램인 리딩토탈 048에 이어 초등 저학년을 위한 리딩토탈 084’를 확장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로이 출시한 리딩토탈 084는 전문가가 설계한 필독도서를 읽고 스마트 콘텐츠로 주제와 내용을 복습할 뿐만 아니라 초등 어휘 쑥쑥, 통합 교과 지식북 등 아동 수준에 맞는 초등 교과 개념 학습까지 가능해진다.

 

특히 수준별 IB 독서 지식맵은 아동 수준별 콘텐츠를 3단계에 걸쳐 경험할 수 있는 프뢰벨 리딩토탈만의 특별한 큐레이션이다.

 

1단계에서 아동 개인별 독서 수준을 진단하고 2단계에서 수준에 맞는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한 후 마지막 3단계에서 아동에게 딱 맞는 연계 도서를 추천해주는 IB 독서 확장 지식맵을 만날 수 있다. 이 과정을 통해 수준에 맞는 지식 연계 독서가 가능하므로 아동의 학습 능력을 극대화 시킬 수 있다.

 

프뢰벨 관계자는 리딩토탈 084는 창의·융합적 사고력을 기르고 초등기에 꼭 필요한 교과개념까지 담은 교육프로그램이라며 초등학교 입학 준비와 더불어 학교 생활 적응과 창의력 교육에 고민이 많은 학부모들을 위해 무료체험의 기회를 제공 중이며 신청은 리딩토탈 무료체험 신청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고 전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