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오비맥주]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오비맥주 ‘필굿(FiLGOOD)’이 8일부터 MZ세대와 함께하는 ‘매운대학’ 이벤트를 펼친다고 8일 밝혔다.
필굿은 젊은 소비자들이 매운 음식을 즐기며 스트레스를 해소한다는 것에서 착안해 코로나19 사태 속 오랜 집콕 생활에 지친 MZ세대를 위한 이색 이벤트 ‘매운대학’을 기획했다.
대학내일과 협업한 이번 이벤트는 매운맛 레벨 테스트 ‘매운대학 입학시험’과 유튜브 라이브쇼 ‘매운대학 개강총회’로 구성됐다. 매운맛과 연관된 12가지 문항으로 구성한 테스트 참여자 중 40명을 선정해 개그 유튜버 ‘피식대학’이 진행하는 ‘매운대학 개강총회’ 라이브 방송에 참여할 기회를 제공한다.
필굿 브랜드 매니저는 “앞으로도 일상 속 소소한 즐거움을 추구하는 필굿의 컨셉을 담은 다양한 소비자 참여 마케팅을 선보일 것이다”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문다애 기자 보도본부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미나 “전화받어” 챌린지, 민원 응대 공무원 보호 캠페인까지 확산
- 2 “빌 게이츠까지?” 美 열풍 피클볼…패션업계도 ‘주목’
- 3 김포 원도심 랜드마크 기대 ‘김포 북변 우미린 파크리브’ 관심
- 4 전북개발공사 “익산 부송 데시앙 책임지고 준공”
- 5 [이슈플러스] “외국인 관광객 회복”…유통업계 기대감↑
- 6 "전남권 의대유치 공모는 부당" 순천대 불참에 꼬이는 전남도
- 7 카페051, 5월 1일 전국 가맹점 아메리카노 무료 행사 진행
- 8 그로쓰리서치"클리오, 인디브랜드 최강자…올해 최대 실적 전망"
- 9 “에스파와 함께”…미쟝센, ‘퍼펙트세럼’ 신규 광고 온에어
- 10 사모펀드發 상폐추진 봇물…‘커넥트웨이브’도 증시 떠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