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GC, 키움히어로즈와 2021년 시즌 스폰서십 계약

부동산 입력 2021-04-08 09:07 정창신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유니폼에 'SGC' 로고·주거브랜드 'THE LIV' 부착

안찬규(왼쪽) SGC에너지 대표가 허홍 키움히어로즈 대표와 2021 시즌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하고 있다. [사진=SGC에너지]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SGC에너지가 키움히어로즈와 2021년 시즌 광고 후원에 따른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 

 

SGC에너지는 키움히어로즈와 협약식을 진행하고 2021년 시즌 동안 후원과 마케팅 진행을 함께 하기로 했다고 8일 밝혔다.

 

키움히어로즈는 이번 시즌 유니폼 우측 상단에 SGC 로고와 SGC이테크건설의 프리미엄주거브랜드 더리브(THE LIV) 패치를 부착한다. 또 고척스카이돔구장 홈 플레이트 뒤쪽에 설치된 LED와 내야 펜스 두 곳에 SGC와 더리브(THE LIV) 그리고 SGC솔루션의 글라스락(Glasslock) 브랜드를 노출하기로 했다.

 

추가로 광고, 홍보, ·오프라인 프로모션 그리고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까지 SGC와 키움히어로즈구단이 함께 하기로 했다. 이미 지난 3일 개막전부터 고척스카이돔에서 진행하는 홈경기에서 '글라스락'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안찬규 SGC에너지 대표는 키움히어로즈와 스폰서십 계약을 통해 많은 팬들에게 SGC와 프리미엄주거브랜드 더리브(THE LIV)를 알리고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키움히어로즈와 함께 다양한 행사와 사회공헌 활동도 할 계획이라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허홍 키움히어로즈 대표이사는 “SGC와 스폰서십을 체결하게 돼 기쁘고, 올 시즌 동안 SGC와 함께 다양한 야구 마케팅을 전개해 나가겠다. 이번 스폰서십 계약이 양사 발전에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csjung@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창신 기자 산업1부

csjung@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