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쇼핑]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롯데쇼핑이 아모레퍼시픽과 전략적 협력을 강화한다.
롯데쇼핑은 지난 27일 아모레퍼시픽과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JBP)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JBP에는 롯데쇼핑의 e커머스사업부와 백화점사업부, 아모레퍼시픽 등 3자 협약으로 진행했으며, 앞으로 롯데쇼핑이 가진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아모레퍼시픽과 긴밀한 협력 관계를 구축할 계획이다.
이번 협약에 따라 롯데쇼핑과 아모레퍼시픽은 매년 1회 대규모 온∙오프라인 통합 프로모션을 개최하며, 매월 정기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중 하나인 ‘라네즈’를 전략 브랜드로 선정해 롯데 단독 상품 구성 및 선론칭 상품을 기획해 선보인다. 또한 양사는 정기적으로 고객 판매 데이터를 공유해 관련 상품의 매출 증대 방안도 함께 모색한다.
롯데e커머스 임현동 상품부문장은 “롯데쇼핑과 아모레퍼시픽과은 이번 비즈니스 파트너십 전략 제휴를 통해 상품 및 마케팅 등 다양한 방면에서 협업을 강화할 계획”이라며 “롯데쇼핑이 가진 온라인과 오프라인 채널과 연계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과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문다애 기자 보도본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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