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푸드 '메일 막국수' '명태회 냉면' [사진= 나인푸드]
나인푸드(NINE FOOD)가 떡볶이-곱창전골-냉면/막국수 제품 라인을 출시·구성하고 자사의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마켓로사 쇼핑라이브 채널을 통해 본격 판매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밀키트란, 요리에 필요한 손질된 식재료와 딱 맞는 양의 양념, 조리법을 세트로 구성해 제공하는 식제품을 말한다. 최근 핵가족화와 캠핑 수요 증가로 밀키트 시장이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나인푸드의 밀키트 프리미엄 메뉴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나인푸드’와 자매 마켓인 ‘마켓로사’ 쇼핑라이브 채널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나인푸드 관계자는 “나인푸드의 밀키트는 간편함과 함께 프리미엄 재료로 제대로 맛을 내 맛집의 비법 맛을 구현했다”라며 “특히 일반적으로 물을 넣고 끊이는 밀키트 제품들과 달리 한우 사골과 채소를 푹 고아 낸 비법 육수를 사용해 깊은 맛을 낸다”라고 전했다.
이어 “간편함으로 주목을 받으면 성장한 밀키트 시장에 이제는 제대로 맛을 낸 나인푸드 밀키트가 프리미엄화를 선도할 것이다”라며 “국물 몇 번 떠먹고 마는 밀키트가 아닌 원재료 하나하나의 맛과 식감을 오롯이 느낄 수 있는 제대로 된 한 끼의 식사를 제공하려는 진심을 담았다. 캠핑과 언택트 생활이 확산하고 있는 상황에서 간편함만을 강조한 밀키트가 아닌 신개념의 제대로 된 밀키트를 제안해 나갈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강원랜드, 2024년 강원랜드 멘토링 장학생 모집
- 2 뉴패러다임, 생성형 AI 활용 실무·피칭 스킬업 교육 프로그램 성료
- 3 2024년 강원특별자치도 지적측량 및 드론활용 경진대회 ... 측량 ‘정선군’, 드론 ‘화천군’ 선정
- 4 와이콤마, 똑똑한개발자와 MOU 체결
- 5 속초시, 자원순환을 위한 교환사업 시행
- 6 '광주 서구형 스마트 돌봄' 성공사례…전국 지자체 시행된다
- 7 휴니드, 강원권 정비지원센터 개소…“성과기반 군수지원체계 마련”
- 8 HCG, 국내 대기업 HR테크 시장 공략 속도…“서비스 등에 생성형AI 도입”
- 9 평창군, 2024년 시군구연고산업육성사업 참여기업 모집
- 10 AI로 영상 분석하고 콘텐츠까지…KT그룹, 미디어 사업 AI 전환 박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