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치킨마루, 이달의 소녀 ‘츄’ 새 전속모델로 발탁

S생활 입력 2021-06-29 10:14 유연욱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행복비주얼 ‘츄’, 에너지 소비자 전달 목표

[사진= 치킨마루]

2017년부터 2019년까지 방송인 전현무를 전속모델로 기용해 이름을 알린 치킨마루가 새로운 브랜드 모델을 공개했다.

 

치킨마루는 인기 아이돌 이달의 소녀(LOONA, 이달소) 멤버 를 새 얼굴로 발탁했다.

 

이달의 소녀 츄는깨물 하트퇴사짤 개인기를 보유한 독보적인 캐릭터로 대중에게 이름을 알렸다. 데뷔 후 첫 고정 예능 프로그램인달리는 사이를 시작으로 강철부대’, ‘놀면 뭐하니?’, ‘정글의 법칙’, 온라인 콘텐츠지구를 지켜츄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특유의 상큼하고 발랄한 이미지를 보여주며 광고계 블루칩으로 떠올랐다.

 

치킨마루 관계자는 “MZ 세대와 소통하며 젊은 브랜드로의 재도약을 위해 를 전속모델로 선정했다끝이 보이지 않는 코로나19 팬데믹 시대에 몸과 마음이 지친 고객들이 행복비주얼츄의 긍정 에너지가 전달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치킨마루는 츄의 모델 발탁을 기념해 브랜드의 핵심가치인 고객의 즐거움을 실현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또한 치킨마루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모델 맞추기 이벤트를 진행해 호응을 얻기도 했다.

 

최근에는 츄의 이름을 활용한 신메뉴 쏘이츄와 세가지 맛을 한 번에 볼 수 있는 츄리플세트를 출시했다. 츄리플 세트는 신메뉴 쏘이츄와 치킨마루의 인기 메뉴인 레디핫, 눈꽃치즈팡을 골고루 맛볼 수 있는 반반반 메뉴로 츄가 등장하는 TV CF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이달의 소녀 츄는 12인 완전체로 컴백한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