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마루, 신인 걸그룹 캔디샵과 함께 신메뉴 ‘목살로망’ 홍보
치킨 전문 프랜차이즈 치킨마루는 신인 걸그룹 캔디샵(소람,유이나,수이,사랑)과 함께 신메뉴 ‘목살로망’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5세대 아이돌 캔샵(Candy Shop)은 용감한 형제가 이끄는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이 기획한 걸그룹으로 지난 달 27일 타이틀곡 ‘Good Girl(굿 걸)’을 포함한 미니 1집 ‘Hashtag#’(해시태그#) 발매와 함께 데뷔했다.
치킨마루는 특수부위인 목순살을 활용한 신메뉴 ‘목살로망 할라마요’, ‘목살로망 페퍼콕콕’ 2종을 지난 2월 출시했다.
치킨마루를 포함한 9개 강소기업 브랜드는 K-POP, K-CULTURE의 글로벌 확산에 따라 캔디샵(Candy Shop)이 5세대 아이돌을 대표하는 글로벌 그룹으로 성장하길 응원하며, 동시에 참여한 모든 브랜드가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강소돌 프로젝트’라는 이름으로 상생 협력 마케팅을 펼친다.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한 브랜드는 다인에프씨 주식회사의 ‘치킨마루(목살로망)’와 ‘돈치킨(야무진세트)’, 다프넬리아의 ‘올데이 미스트’와 ‘릴렉싱 세럼’, 진성온의 ‘매직똑베개’, 테트라포스의 ‘시카 필링 토너 패드’와 ‘시카 수딩 크림’, 글로벌 푸른친구들의 ‘드림틴즈 샴푸’, 유창성업의 ‘내이에캔디’, 푸드코아의 ‘연세우유크림빵’, 구읍당뜰의 ‘개성주악’이다.
치킨마루 관계자는 “맑고 깨끗한 이미지의 걸그룹 캔디샵과 함께 건강하고 신선한 재료를 통해 맛있는 치킨을 만드는 치킨마루의 브랜드 슬로건을 나타낼 수 있을 것 같아 기대 된다”며 “특수부위 치킨인 목살로망처럼 5세대 아이돌을 대표하는 유니크하고 특별한 그룹이 되길 응원한다”고 말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미나 “전화받어” 챌린지, 민원 응대 공무원 보호 캠페인까지 확산
- 2 [이슈플러스] “외국인 관광객 회복”…유통업계 기대감↑
- 3 전북개발공사 “익산 부송 데시앙 책임지고 준공”
- 4 “에스파와 함께”…미쟝센, ‘퍼펙트세럼’ 신규 광고 온에어
- 5 사모펀드發 상폐추진 봇물…‘커넥트웨이브’도 증시 떠난다
- 6 강원랜드, 2024년 강원랜드 멘토링 장학생 모집
- 7 그로쓰리서치"클리오, 인디브랜드 최강자…올해 최대 실적 전망"
- 8 휴니드, 강원권 정비지원센터 개소…“성과기반 군수지원체계 마련”
- 9 삼성전자, MSI 열리는 中 청두서 T1과 오디세이 체험 행사 열어
- 10 고금리에 4대 금융 카드사 실적 '희비'…신한·하나·국민은 선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