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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CC건설, ‘등대프로젝트’ 눈길…경비 노동자 근무 환경 개선 앞장

부동산 입력 2021-08-31 16:21 정창신 기자 0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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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을 지키는 집, 스위첸 등대프로젝트’ 영상 이미지. [사진=KCC건설]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KCC건설은 새롭게 선보인 캠페인 집을 지키는 집, 스위첸 등대프로젝트가 온에어 한 달여 만에 유튜브 조회 수 2,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31일 밝혔다. 

 

이 프로젝트는 최근 사회적 이슈가 되고 있는 경비실과 경비 노동자를 조명한 캠페인이다. KCC건설은 경비실에 집을 지키는 집이라는 새로운 가치를 투영했고 경비실과 경비 노동자에 대한 감사함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현재 진행 중인 경비실 환경 개선 프로젝트에도 관심이 모이고 있다. KCC건설은 금강 이매촌 아파트를 시작으로 용인, 수원 지역 아파트를 거쳐 전국 KCC건설이 건설한 아파트 내 40여 개 노후 경비실에 ·외부 보수 책상 및 의자 등 집기류 교체 소형 에어컨 및 냉장고 설치 등 경비 노동자들의 근무환경을 무상으로 개선해 주고 있다. 실제로 캠페인 영상 후반부에서 근무환경 개선 진행 상황을 확인해 볼 수 있다.

 

KCC건설 스위첸 유튜브 채널 내 게시된 캠페인 영상에는 이 더운 날 항상 고생 많으신 누군가의 남편, 아버지인 경비원분들이 깨끗한 공간에서 업무를 보시며, 잠깐이나마 편히 쉴 수 있는 모습을 보니 마음이 참 좋습니다”, “가슴이 뭉클해집니다”, “그분들에게 한 번 더 고마움을 전합니다등의 응원이 이어졌다.

 

KCC건설 관계자는 "시대는 달라지고 있지만, 지켜야 할 본질과 가치는 분명하다라며, “이번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경비 노동자분들과 그 가족분들이 보내주신 감사와 응원의 글을 접할 때마다 스위첸이 가져가야 할 집의 본질을 다시 한번 깨닫게 해 주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스위첸 등대프로젝트 캠페인에 많은 관심과 응원의 메시지를 주신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csjung@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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