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정매력’, 운동 후에는 단백질 풍부한 우유를 드세요
S문화 입력 2021-10-03 13:00
정의준 기자
자전거를 사랑하는 매력넘치는 유튜버 ‘정매력’이 국산 유제품 소비를 장려하고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된 이웃들에게 사랑을 전하는 ‘Thank 유 캠페인’의 프로그램인 ‘Thank유CC 영상공모전’을 통해 운동 후 즐기면 좋은 건강음료 우유를 홍보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우유는 콜라, 이온음료 등 일반적인 음료들과는 달리 단백질이 풍부해 운동 후 섭취하면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영상을 공개한 정매력은 “자전거를 타는 분들이 콜라를 많이 드시는데 콜라보다는 유제품이 건강에 훨씬 좋다는 인식을 전해주고 싶었다”고 공모전에 참가한 소감을 전했다.
한편 농림축산식품부, 한국유가공협회,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가 주최하며 한국유가공협회, 대한적십자사, 아트펌컴퍼니가 주관하는 유제품으로 사랑을 실천하는 범국민 참여형 이벤트 ‘Thank 유CC 영상공모전’은 오는 10월 31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미나 “전화받어” 챌린지, 민원 응대 공무원 보호 캠페인까지 확산
- 2 강원랜드, 2024년 강원랜드 멘토링 장학생 모집
- 3 전북개발공사 “익산 부송 데시앙 책임지고 준공”
- 4 휴니드, 강원권 정비지원센터 개소…“성과기반 군수지원체계 마련”
- 5 삼성전자, MSI 열리는 中 청두서 T1과 오디세이 체험 행사 열어
- 6 뉴패러다임, 생성형 AI 활용 실무·피칭 스킬업 교육 프로그램 성료
- 7 사모펀드發 상폐추진 봇물…‘커넥트웨이브’도 증시 떠난다
- 8 [이슈플러스] “외국인 관광객 회복”…유통업계 기대감↑
- 9 예스티, 1분기 영업익 25억…전년비 1,090% ↑
- 10 고금리에 4대 금융 카드사 실적 '희비'…신한·하나·국민은 선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