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틸시리즈, ‘디 인터내셔널 도타2 챔피언십’ 공식 게이밍기어 파트너 선정

S경제 입력 2021-10-07 15:53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게이밍 기어 브랜드 스틸시리즈가 e스포츠 토너먼트 ‘디 인터내셔널 도타2 챔피언십(The International Dota 2 Championships)’의 공식 게이밍기어 파트너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지난 2011년 독일 게임스컴 현장에서 시작된 ‘디 인터내셔널 도타2 챔피언십’은 올해 10주년을 맞았다. 스틸시리즈는 이번 대회에 마우스, 키보드, 헤드셋 및 액세서리를 선수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팬들을 위해 루마니아 부쿠레슈티 행사장에 자사 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는 한편 Twitch.TV∙SteelSeries 업데이트, 인스타그램∙트위터 하이라이트, 주간 커버리지 등 다양한 대회 관련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스틸시리즈는 대회를 주최하는 밸브(Valve)사와 함께 도타 커뮤니티를 지원하는 등 지난 2013년부터 ‘디 인터내셔널 도타2 챔피언십’에서 중심적인 역할을 맡아왔다”며 “이번 대회의 공식 게이밍기어 브랜드로 선정된 것은 20주년을 맞는 스틸시리즈 브랜드를 이슈화 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디 인터내셔널 도타2 챔피언십’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스틸시리즈가 이번 대회를 위해 선보인 ‘디 인터내셔널 도타2 챔피언십 한정판 QcK Prism XL’에 대한 사항은 스틸시리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