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가 카드사 최초로 유튜브 채널 구독자 100만명을 돌파했습니다.
국민카드는 지난달 12일 공식 유튜브 채널의 구독자 수 100만을 넘기며 골드버튼 트로피를 받았습니다.
국민카드는 2019년부터 디지털 콘텐츠 담당 인력을 늘리고, 멀티채널네트워크와 협업해 영상을 제작했습니다. 유명 유튜브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차별화한 콘텐츠를 제작하기 위해서도 노력했습니다.
이를 통해 유튜브 채널을 개설한 2012년부터 2018년까지 1만명 수준이었던 구독자수가 2019년 말 30만명, 지난해 말에는 60만명으로 빠르게 증가했습니다. /yunda@sedaily.com
윤다혜 기자 금융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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