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이스라이프, ‘코끼리 비데’ 출시기념 공영쇼핑 론칭방송 진행

S생활 입력 2021-11-25 08:59 수정 2021-11-25 10:55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비데 제조업체 ‘에이스라이프’가 신제품 ‘코끼리 IPX5’ (이하 코끼리비데) 출시를 기념해 오는 28일 공영쇼핑 론칭방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코끼리 비데’는 생활방수 5등급의 방수와 터치식 조작부, FULL 스테인리스 노즐, 건조기능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추가했다. 노즐의 경우 오물이 잘 묻지 않고 부식에 강해 세균번식을 막아주는 FULL 스테인리스 노즐을 사용했으며, 세정 또는 비데 기능 사용 후에는 노즐 안심 세척을 통해 즉시 자동으로 노즐 세척수가 나와 오염되기 쉬운 노즐을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다.


또한 해당 제품은 지속적으로 사용 가능한 고급 내장 필터 채택으로 번거로운 필터 교체 없이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하며, 사이즈와 설치 방법만 확인하면 누구나 쉽게 설치할 수 있다.


아울러 연약한 어린이의 피부를 위해 수압•건조 세기가 조절되는 ‘어린이 기능’, 쾌변 기능, 마사지 기능 등으로 사용의 편의를 높였다. 


업체 관계자는 “신제품 ‘코끼리비데’는 코끼리처럼 내구성 좋고 품질력을 우수하다는 것이 특징이며, 출시 과정에서 소비자들의 관점과 의견을 상당 부분 반영했다”며 “공영쇼핑과 함께 가격은 합리적이면서 기능은 프리미엄 기능을 더한 코끼리 비데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공영쇼핑 첫 론칭은 28일 방송 예정이며, 공영쇼핑 몰에서도 예약판매를 진행 중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