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코퍼레이션, 모티바코리아와 버추얼 인플루언서 개발 MOU 체결
S경제 입력 2021-11-26 09:12
정의준 기자
갤럭시코퍼레이션이 모티바코리아와 새로운 버추얼 인플루언서 개발 및 공동운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전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모티바코리아의 브랜드 컬러와 갤럭시코퍼레이션의 메타버스 아바타 제작 기획력을 기반으로 차별화된 럭셔리 컨셉의 버추얼 인플루언서를 제작할 계획이다.
이번 협약은 연예인을 기반으로 한 부캐릭터 메타버스 세계관을 구현한 갤럭시코퍼레이션이 건강하고 아름다운 여성의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기업으로 국내 많은 여성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모티바코리아와 함께 메타버스 아바타를 활용하기 위해 기획됐다.
최용호 갤럭시코퍼레이션 대표는 “앞으로 휴먼 영역의 인플루언서보다 버추얼 영역의 인플루언서 시장이 더 커질 것”이라며 버추얼 인플루언서 시장의 잠재성을 언급했다.
한편 모티바코리아와 갤럭시코퍼레이션의 협약을 통해 만들어질 버츄얼 인플루언서는 새롭고 다양한 영역에서 다채로운 방식으로 자주 만날 수 있을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미나 “전화받어” 챌린지, 민원 응대 공무원 보호 캠페인까지 확산
- 2 “빌 게이츠까지?” 美 열풍 피클볼…패션업계도 ‘주목’
- 3 김포 원도심 랜드마크 기대 ‘김포 북변 우미린 파크리브’ 관심
- 4 전북개발공사 “익산 부송 데시앙 책임지고 준공”
- 5 [이슈플러스] “외국인 관광객 회복”…유통업계 기대감↑
- 6 "전남권 의대유치 공모는 부당" 순천대 불참에 꼬이는 전남도
- 7 카페051, 5월 1일 전국 가맹점 아메리카노 무료 행사 진행
- 8 그로쓰리서치"클리오, 인디브랜드 최강자…올해 최대 실적 전망"
- 9 [위클리비즈] “못 채워도 일단 띄워” 국내 항공사, ‘운수권 유지’위해 中 노선 증편 外
- 10 “에스파와 함께”…미쟝센, ‘퍼펙트세럼’ 신규 광고 온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