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원리조트, 업계 최초로 전속 인플루언서 선발…MZ세대와 소통 강화

전국 입력 2022-01-18 14:44 강원순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베이커리 카페 운암정에서 바라본 하이원그랜드호텔.[사진=강원랜드]

[정선=강원순 기자]하이원리조트가 리조트 업계 최초로 전속 인플루언서를 선발한다고 18일 밝혔다. 


하이원은 톡톡 튀는 콘텐츠와 캐릭터로 성장 가능성이 큰 유튜버를 전속 인플루언서로 발탁해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을 통한 리조트 홍보와 지친 국민들에게 새로운 활력이 되는 콘텐츠를 제공하고 온라인 교류에 익숙한 M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할 방침이다.


유튜브 구독자가 천명 이상인 유튜버를 대상으로 선정하며, 협업콘텐츠 아이디어, 활동포부 등을 담은 영상과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1차 심사를 거쳐 본선진출자를 가리고 이들이 직접 제작한 콘텐츠를 하이원 공식 유튜브에 업로드해 15일간 조회수, 좋아요 등의 대국민 투표를 통해 최종 3명을 선발한다.


총 우승상금은 1,000만원으로 대상 1명과, 우수상 2명에게 나누어 지급되며, 투표에 참여한 국민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 상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하이원 홈페이지 또는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영신 홍보실장은 “올해 소셜채널 인싸들과의 콜라보를 통해 하이원 공식 채널 구독자를 130만명까지 확보 할 예정”이라며 “이를 통해 하이원리조트가 가지고 있는 다채로운 즐거움을 온라인에서도 많은 국민들이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k10@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강원순 기자 보도본부

k10@sead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