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 헤어 고민 해결"…비레디, 헤어 라인 커버스틱 출시

비레디의 ‘헤어 라인 커버스틱’ 이미지. [사진=아모레퍼시픽]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아모레퍼시픽의 남성 메이크업 브랜드 비레디 (BeREADY)가 이마 라인이나 가르마를 손쉽게 커버해 주는 ‘헤어 라인 커버스틱’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비어있는 M자 라인 혹은 가르마가 두드러지는 경우,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헤어 고민을 자연스럽게 커버해준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기존 유사 제품의 단점인 ‘가루 날림’, ‘진한 발색’ 등을 보완한 젤리 타입의 쿠션 스틱으로 출시해 초보자도 손쉽게 자연스러운 헤어 라인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높은 밀착력으로 땀과 물에 잘 지워지지 않아 운동을 할 때나 비 오는 날씨에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고,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샴푸로 잔여물 없이 말끔하게 지워진다는 장점이 있다.
아울러 검정콩, 어성초 추출물 등 모발을 보호하는 성분이 함유돼 있다. 헤어 컬러가 밝은 편이라면 ‘01 다크 브라운’을, 어두운 갈색이나 검은 모발에는 ‘02 내추럴 블랙’을 사용하면 된다.
한편, 비레디의 신제품 ‘헤어 라인 커버스틱’은 아모레몰과 네이버 비레디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kimsoup@sedaily.com

김수빈 기자 경제산업부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신한은행도 예·적금 금리 최대 0.4%p 올려
- 2 해외 인센티브 관광객, 2년 만에 국내 면세점 찾아
- 3 [SEN마감시황]美 증시 반등·원달러 환율 급락…코스피 2,638선 마감
- 4 부영그룹, 남양주 진접 '사랑으로 부영' 무순위 청약
- 5 이자부담↑…멀어지는 2030 내집마련
- 6 거래 줄고·IPO 중단…증권株 눈높이 낮춰야
- 7 엔데믹 뚫을 ‘유통가 통큰 투자’…“미래사업 강화”
- 8 [SEN루머]HLB그룹, M&A ‘가치사슬’ 구축…피인수기업 주주들 ‘함박웃음’
- 9 한창, 세계최초 폐플라스틱 폐비닐 열분해 재생유·탄소합성가스·생산 개발…강세
- 10 인플레 헤지 수단 각광…리츠 ETF 2종 상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