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모레퍼시픽 “메타버스로 브랜드 구경와요”

산업·IT 입력 2024-04-09 08:11 수정 2024-04-09 08:32 이혜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주요 브랜드 경험할 수 있는 메타버스 콘텐츠 제공

디지털 네이티브 고객 접점 넓히는 가상공간 선보여

[사진=아모레퍼시픽]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아모레퍼시픽이 메타버스 플랫폼 더 샌드박스에 뷰티 테마 공간인 ‘뉴뷰티 스퀘어’를 오픈하고 주요 브랜드 체험과 스토리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뉴뷰티 스퀘어에서는 아모레퍼시픽 그룹의 브랜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경험할 수 있다. 각 브랜드의 글로벌 캠페인과 연계한 메타버스 경험을 오픈하고 오프라인 행사와 디지털 콘텐츠를 결합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첫 번째로 공개하는 브랜드는 최근 디아일 세계관으로 리브랜딩을 진행한 이니스프리다. ‘디아일 어드벤처’ 테마로 무한한 가능성의 섬 세계관 스토리를 메타버스 게임으로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더 샌드박스 홈페이지 내 이벤트 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효정 아모레퍼시픽 디지털전략 디비전 상무는 “메타버스를 통해 아모레퍼시픽이 지닌 아름다움의 가치를 글로벌 유저와 소통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이번 프로젝트는 글로벌 소비재 기업이 메타버스를 활용하는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은 더 샌드박스 진출과 함께 디지털 네이티브 고객 접점과 메타버스 환경에 익숙한 글로벌 Z세대와의 소통을 확대하고, 뷰티 산업 내 디지털 혁신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다./rann@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이혜란 기자 산업2부

rann@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