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이슨 코리아, 스타필드 하남에 국내 두번째 ‘데모 스토어’ 오픈

산업·IT 입력 2022-03-02 11:20 정창신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스타필드 하남에 오픈한 ‘다이슨 데모 스토어’ 전경. [사진=다이슨코리아]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글로벌 기술 기업 다이슨 코리아가 지난 28일 스타필드 하남에 국내 두 번째 데모 스토어 다이슨 데모 스토어 스타필드 하남을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이는 지난 20211월 여의도 IFC몰에 국내 첫 데모 스토어를 오픈한지 약 1년만이다. 

 

이번 데모 스토어의 오픈은 다이슨이 전 세계적으로 주력하고 있는 D2C(Direct to Consumer) 리테일 방식을 강화하는 일환으로, 다이슨은 이를 통해 더 많은 국내 고객에게 다이슨 기술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다이슨 데모 스토어의 주된 목적은 고객들이 다이슨 제품을 직접 시연하며, 다이슨 엔지니어에게 교육받은 엑스퍼트로부터 제품의 핵심 기술과 작동 방식을 전달받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스타필드 하남의 다이슨 데모 스토어에도 엑스퍼트들이 상주해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전문적인 설명과 일대일 상담 등을 제공한다.

 

다이슨 데모 스토어 스타필드 하남은 다양한 시연과 인터랙티브 디스플레이를 통해 제품에 적용된 기술을 보여주는데 주력할 계획이다. 가정에서 발생하는 크기별 먼지와 오염 물질을 직접 청소해보며 다이슨 무선 청소기의 강력한 성능을 확인하고, 과도한 열로 인한 손상 없이 스타일링이 가능한 다이슨의 헤어 케어 제품들을 만날 수 있다. 또한, 실시간으로 공기 질 데이터를 확인하며 다이슨 공기청정기 및 가습기를 체험하고, 사용자와 주변 환경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조명 제품군도 시연 가능하다.

 

데모 스토어의 특별한 서비스도 제공한다.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다이슨 코랄 스타일 스트레이트너등 헤어 케어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레더 케이스에 이니셜을 무료로 새겨주는 각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데모 스토어에서만 선보이는 한정 컬러 제품도 구입 가능하다. 다이슨 데모 스토어 스타필드 하남은 방문 고객 및 스탭의 체온 측정과 손 소독, 제품과 집기의 정기적 소독 등을 통해 매장 내 안전에 만전을 가할 예정이다.

 

한치훈 다이슨코리아 대표이사는 국내 두 번째 데모 스토어의 오픈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다이슨의 철학과 기술을 직접 체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 “다이슨은 앞으로도 온라인과 오프라인 채널을 지속 강화하여 고객 접점을 더욱 늘려갈 것이라고 전했다. /csjung@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창신 기자 산업1부

csjung@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