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숭실사이버대학교, 2022학년 ‘온라인 입학식 with 숭사대 VLOG!’ 영상 공개

S생활 입력 2022-03-03 08:53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2022학년 온라인 입학식과 VLOG [사진=숭실사이버대학교]

숭실사이버대학교(총장 한헌수)가 2022학년도 1학기 개강에 앞서 지난 28일 대학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 입학식 with 숭사대 VLOG!’ 영상을 공개했다.


‘온라인 입학식 with 숭사대 VLOG!’는 코로나19 감염병 예방을 위해 열리지 못한 오프라인 입학식에 대한 입학생들의 아쉬움을 달래주기 위해 제작된 영상으로 숭실사이버대 1일 입학생으로 변신한 서한나 리포터의 캠퍼스 투어 브이로그로 시작된다.


서울시 동작구에 위치한 숭실캠퍼스와 종로구 소재 종로캠퍼스 등 학교생활에 있어 반드시 숙지해야할 숭실사이버대 캠퍼스 내 주요 오프라인 시설 등을 자세히 소개하고 있으며, 한헌수 총장이 직접 전하는 대학만의 자랑거리와 인재상, 교육과정 및 각종 장학 및 지원혜택 등에 대한 내용도 담겨 있다.


또한 입학생 대표 오수미 학생의 대표 선서, 재학생 선배들의 입학 축하메시지, 사이버대학의 장점을 담은 ‘숭실사이버대학교 어디에 있나요?’, 재학생 및 동문들의 자긍심을 확인할 수 있는 ‘숭실사이버대는 나에게 OOO이다’, 학과별 교수진 소개 등의 다양한 콘텐츠로 입학생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한헌수 총장은 2022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에 대한 환영의 메시지로 “숭사인이 된 여러분들의 입학 및 편입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학생들의 미래를 위해 준비된 우리 대학을 믿고 협력하여 본인이 원하는 학업을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기를 진심으로 소망한다”고 말했다.


숭실사이버대학교는 기독교 정신에 바탕을 둔 진리와 봉사를 교육이념으로 국가와 사회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는 역량 있는 인재를 발굴하고 있으며, 재학 중은 물론 졸업 후에도 전공과목을 평생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특화프로그램을 도입해 평생학습 증진에도 앞장서고 있다.


한편 숭실사이버대 대학생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대학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