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CJ온스타일]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해외여행 자가격리 의무가 사라지며 억눌렸던 해외여행에 대한 기대심리가 폭발했다.
CJ온스타일은 지난 17일 오후 11시50분 여행사 교원KRT의 하와이 패키지여행 상품을 판매한 결과, 한 시간 동안 약 1200여건의 고객 주문이 몰렸고, 90억원이 넘는 주문금액을 기록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는 오는 21일부터 해외여행 자가격리 의무가 사라지며 여행 심리가 회복된 결과다. 하와이 투어 상품은 힐튼 계열의 호텔, 리조트 및 관광과 함께 특식이 포함된 럭셔리 바캉스 콘셉트의 구성이었다. 특히 아시아나항공 정규편 탑승 조건으로 아시아나항공이 2년 만에 재운항하는 올해 딱 한 번 진행되는 특별 조건이었던 점 또한 인기 요인으로 분석됐다.
CJ온스타일은 이달부터 TV홈쇼핑과 T커머스 채널에서 해외여행 상품 판매를 본격화할 계획이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지난 11월 28일 유럽 패키지 방송 이후 4개월 만에 재개된 해외여행 방송으로 고객들의 문의가 빗발쳤다”며 “오랜 시간 기다려온 만큼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켜줄 수 있는 매력적인 상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CJ온스타일이 지난해 6월 여행사 노랑풍선과 선보인 '유럽 인기 3선 패키지'는 방송 한 시간 동안 약 5만명 고객 예약이 몰리며 200억 넘는 주문금액을 기록한 바 있다. 이는 국내 홈쇼핑 여행 방송 사상 최대 실적 기록이다./dalove@sedaily.com
문다애 기자 보도본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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