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그룹 기업 브로슈어, iF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부동산 입력 2022-04-15 14:15
서청석 기자
호반그룹 기업 브로슈어.[사진=호반그룹]
[서울경제TV=서청석기자]호반그룹은 자사의 기업 홍보 브로슈어가 세계 3대 디자인상 중 하나인 꼽히는 독일의 `iF 디자인 어워드 2022`의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 본상(Winner)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호반그룹의 기업 브로슈어는 사옥 ‘호반파크’를 모티브로 다양한 사업 영역을 포괄하는 기업의 특성을 감안해 제작됐다. 호반파크의 각 창문모양을 조각하고 엠보싱(embossing) 공법을 활용해 단조로울 수 있는 디자인을 예술적이고 역동적으로 표현했다. 또한, 브로슈어 내지에는 견고한 반석에 호반의 과거(거친 땅과 초석), 현재(단단한 바위), 미래(예술적 가치를 담은 돌)를 담아내 기업의 역사와 철학을 반영했다.
한편, iF 디자인 어워드는 1954년부터 디자인, 혁신성, 브랜드 가치 등에 대한 종합적인 평가를 중심으로 매년 각 분야 별 수상작을 선정하고 있는데, 독일의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미국의 `IDEA`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공모전 중 하나다./blue@sedaily.com
서청석 기자 증권부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미나 “전화받어” 챌린지, 민원 응대 공무원 보호 캠페인까지 확산
- 2 강원랜드, 2024년 강원랜드 멘토링 장학생 모집
- 3 전북개발공사 “익산 부송 데시앙 책임지고 준공”
- 4 [이슈플러스] “외국인 관광객 회복”…유통업계 기대감↑
- 5 휴니드, 강원권 정비지원센터 개소…“성과기반 군수지원체계 마련”
- 6 사모펀드發 상폐추진 봇물…‘커넥트웨이브’도 증시 떠난다
- 7 삼성전자, MSI 열리는 中 청두서 T1과 오디세이 체험 행사 열어
- 8 뉴패러다임, 생성형 AI 활용 실무·피칭 스킬업 교육 프로그램 성료
- 9 예스티, 1분기 영업익 25억…전년비 1,090% ↑
- 10 고금리에 4대 금융 카드사 실적 '희비'…신한·하나·국민은 선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