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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브랜드 버거, ‘더블치즈 베이컨 시그니처’ 출시

산업·IT 입력 2022-04-19 08:48 문다애 기자 0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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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노브랜드버거]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신세계푸드의 노브랜드 버거가 신메뉴 ‘더블치즈 베이컨 시그니처’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더블치즈 베이컨 시그니처’는 노브랜드 버거 판매순위 1위를 기록하고 있는 ‘NBB 시그니처’에 훈연향과 베이컨을 더한 제품이다. 일반 버거 대비 20% 이상 두꺼운 노브랜드 버거의 패티에 자체 개발한 특제소스와 아메리칸 치즈를 두 장 넣어 정통 아메리칸 수제버거의 맛을 구현했다. 가격은 단품 4,300원, 세트 6,200원이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브랜드 슬로건 ‘왜 더 내? 이걸로 충분해’에 맞는 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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