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그룹 CI.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이수그룹은 20일 SSG랜더스와 2022시즌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를 기반으로 스포츠 마케팅 강화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이번 후원을 통해 이수그룹은 올 시즌 동안 인천 SSG랜더스필드 내 △본부석 LED, △덕아웃 인터뷰존, △가로전광판, △스카이박스 등에 이수그룹 브랜드를 홍보함으로써 기업 인지도를 높여 나갈 계획이다.
김세민 이수그룹 혁신전략 담당 전무는 “한국 야구계에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SSG랜더스와 스폰서십을 맺고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스포츠마케팅을 통해 더 많은 대중과 소통할 수 있는 접점을 마련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수그룹은 2015년 KLPGA 메이저 대회 '이수그룹 KLPGA 챔피언십'을 시작으로 2019년 ‘3대 3 농구대회’를 개최한 바 있다./hyk@seadaily.com
#Tag
김혜영 기자 증권부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미나 “전화받어” 챌린지, 민원 응대 공무원 보호 캠페인까지 확산
- 2 강원랜드, 2024년 강원랜드 멘토링 장학생 모집
- 3 전북개발공사 “익산 부송 데시앙 책임지고 준공”
- 4 [이슈플러스] “외국인 관광객 회복”…유통업계 기대감↑
- 5 휴니드, 강원권 정비지원센터 개소…“성과기반 군수지원체계 마련”
- 6 사모펀드發 상폐추진 봇물…‘커넥트웨이브’도 증시 떠난다
- 7 삼성전자, MSI 열리는 中 청두서 T1과 오디세이 체험 행사 열어
- 8 뉴패러다임, 생성형 AI 활용 실무·피칭 스킬업 교육 프로그램 성료
- 9 예스티, 1분기 영업익 25억…전년비 1,090% ↑
- 10 고금리에 4대 금융 카드사 실적 '희비'…신한·하나·국민은 선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