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리스시스템, KBS아레나 메인 콘서트홀과 제2체육관에 스피커 설치

S생활 입력 2022-04-21 10:02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스피커 연구개발 및 제조 전문기업 크리스시스템(대표 이선우)은 올해 KBS아레나의 메인 콘서트홀과 제2체육관의 스피커로 자사 제품이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업체는 KBS아레나는 크리스시스템의 국내 총판인 에스쓰리글로벌(대표 김연우)과 최근 계약을 체결했다며, 공영 방송의 제품 품질 인정은 물론 앞으로 KBS아레나에서 진행하는 유명 가수들의 공연을 크리스시스템의 스피커 사운드로 들을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고 설명했다.


에스쓰리글로벌은 크리스시스템의 국내 총판으로 각종 공연장을 비롯해 다수의 대형교회 음향시공을 진행한 바 있다. 


크리스시스템 관계자는 “‘더 많은 사람들과 좋은 소리를 나누고 싶다’는 동기를 바탕으로 고객의 소리를 마음 열어 듣고, 끊임없이 실험하고 개발하여 더 나은 소리와 사용 경험을 전달하는 것이 목표"라며 "‘고품질은 비싸다’라는 고정관념을 깨고 만족스러운 제품을 합리적으로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크리스시스템의 대표적인 스피커 모델로는 V시리즈, T시리즈, Q시리즈, K시리즈 등이 있으며, 용도 및 가격에 따라 다양한 모델을 구비하고 있다. 특히 스피커 전문시연장 및 교육장을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에 설립한 바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