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폴리니크, 가정의달 맞아 두피케어기 무료체험 실시

S생활 입력 2022-04-26 08:38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스마트 광학솔루션 기업 아이엘사이언스(대표 송성근)의 두피·모발 케어 전문 브랜드 폴리니크(FOLLINIC)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이엘사이언스가 후원하는 배드민턴 김사랑-김기정 선수 조가 지난 17일 열린 ‘월드투어 슈퍼 300’ 남자복식 결승에서 7년만에 우승을 차지한 것을 기념해 폴리니크 미세전류 LED 두피케어기 선착순 1,000대 한정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폴리니크 ‘미세전류 LED 두피케어기’는 특허 받은 미세전류 기술과 3파장 실리콘렌즈 LED의 이중 효과를 적용한 두피 전용 홈케어 디바이스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5월 9일까지 진행되며, 행사 참여방법은 폴리니크 온라인 자사몰에서 보증금을 결제하면 두피케어기 새 제품과 프리미엄 스칼프 토닉 100ml를 받아볼 수 있다. 이후 체험 후 효과에 만족하면 할인된 금액에 구매를 할 수 있으며, 구매를 원하지 않으면 제품 회수 후 보증금을 환불받으면 된다.


또한 신제품 `프리미엄 스칼프 앰플`을 자사몰에 정식 론칭하며, 할인 및 헤어케어 제품군 2+2 프로모션 행사도 병행 예정이다.


‘프리미엄 스칼프 샴푸’와 ‘프리미엄 스칼프 토닉’, 신제품 `프리미엄 스칼프 앰플`은 식약처 인증 받은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화장품으로 천연 미네랄이 풍부한 해조류 유래 복합물인 ‘내츄럴 마린 콤플렉스’가 함유돼 두피와 모발을 촉촉하고 부드럽게 관리해준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가정의 달 행사가 평소 가격 부담에 폴리니크 두피케어기 구매를 망설이던 고객 분들께 절호의 체험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폴리니크만의 독보적 특허 기술력을 집약한 디바이스부터 토닉, 샴푸, 앰플까지 무료체험과 역대급 할인 행사에 많은 기대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