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르노리카, ‘페리에 주에’ 팝업 스토어 오픈

산업·IT 입력 2022-05-09 19:58 문다애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페르노리카 코리아]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샴페인 '페리에 주에'의 브랜드 스토리와 전 제품 라인업을 만날 수 있는 팝업 스토어가 열렸.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오는 15일까지 더 현대 서울에서 ‘아이엠 네이쳐(I am nature)‘를 콘셉트로 ‘페리에 주에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 스토어의 콘셉트인 ‘아이엠 네이쳐’는 페리에 주에가 가진 자연에 대한 애정과 크리에이티브에 대한 열정을 강조하는 메시지를 담았다팝업 스토어 내부는 자연과 예술이 어우러진 공간으로 꾸며진다페리에 주에의 브랜드 스토리와 페리에 주에의 모든 라인업을 전시했으며세계적인 디자이너 그룹인 미셔 트락슬러와 협업해 ‘생명다양성’을 주제로 한 드로잉도 선보인다

 

페르노리카 코리아 마케팅 총괄 김경연 전무는 "이번 팝업 스토어를 통해 자연에서 영감을 받아 예술로 승화한 페리에 주에의 브랜드 스토리와 페리에 주에의 자연에 대한 존중과 애정을 보여주고자 했다”고 말했다. 

 

한편페리에 주에는 지난 3일 ‘페리에 주에 블랑 드 블랑’ 론칭을 기념해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에서 페리에 주에 셀러 마스터와 함께하는 갈라 디너를 진행했다. 이후에는 레스토랑 ‘묘미’를 비롯한 서울의 여러 하이엔드 레스토랑에서 ‘페리에 주에 블랑 드 블랑’ 페어링 세션을 진행할 예정이다./dalove@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문다애 기자 보도본부

dalove@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