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설로인,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신선정육배달 부문 1위 수상

S경제 입력 2022-05-11 15:39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프리미엄 육류 브랜드 ‘설로인’이 지난 3일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열린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신선정육배달 부문 수상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하고, 한국경제신문이 후원하는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미국 10대 브랜드 컨설팅기관인 브랜드키(Brand Keys)와 한국소비자포럼이 직접 브랜드에 대한 고객 충성도를 조사하여 각 부문별로 브랜드를 선정, 시상하는 행사다. 


설로인은 브랜드 신뢰, 애착, 재구매 의도, 타인 추천 의도, 전환 의도 등 5개 항목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신선정육배달 부문 1위에 선정됐다. 


변준원 설로인 대표는 “앞으로도 고객에게 신선하고 맛있는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품질과 서비스의 퀄리티를 더욱 높이면서 국내 대표 육류 전문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설로인은 ‘고기의 기준이 되다’를 브랜드 메시지로 삼아 기존 신선 정육 배달 시장에서의 혁신을 지속하는 기업으로 사료부터 사육, 도축, 발골까지 모든 과정에 관여해 균일한 품질의 고기를 수급하고. 설로인만의 숙성공법을 통해 맛을 극대화한 고기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