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활숙박시설 ‘브라운스톤 양양 오션앤스위트’ 분양 예정

S경제 입력 2022-05-11 16:29 정의준 기자 1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브라운스톤 양양 석양투시도 이미지 [사진=이수건설]

강원도 양양군 낙산해변에 공급되는 ‘브라운스톤양양 오션앤스위트’가 분양에 나설 예정이라고 밝혔다.


‘브라운스톤양양 오션앤스위트’는 지하 6층~지상 29층 총 230실 규모의 생활숙박시설로 인피니티풀과 루프탑 가든 등 다양한 부대시설과 전 객실 발코니 설계로 동해바다 오션뷰를 즐기며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사업지 인근에 대표 서핑스팟으로 꼽히는 죽도해변을 비롯해 물치해변, 낙산, 설악, 중광정 등이 위치하며, 남대천, 대청봉 등 양양 8경과 다양한 카페, 식당 등이 들어서 있는 양리단길 등 관광 명소가 자리하고 있다.


또한 서울~양양 고속도로 동해고속도로와 7번 국도 동해대로 등 주변 도로망이 다양해 속초, 강릉 인근 도시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여기에 양양종합여객터미널, 양양국제공항, 양양역(예정), 아쿠아테마파크(예정) 등이 인접해 있는 것도 장점이다.


분양 관계자는 "’브라운스톤양양 오션앤스위트’는 안정적이면서도 수익 창출이 가능한 생활숙박시설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브라운스톤 양양 오션앤스위트’는 메타버스를 활용한 모델하우스를 구축해 PC와 모바일 어디서나 내부를 관람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며, 실제 모델하우스는 잠실 석촌호수 인근에 5월 중 오픈할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