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화, '부르르 제로콜라 카페인프리' 250ml 캔 출시
산업·IT 입력 2022-05-27 17:39
문다애 기자
[사진=일화]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일화가 온라인 전용 탄산음료 브랜드 ‘부르르(brrr) 제로콜라 카페인프리’를 250ml 캔으로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9일 처음 선보인 ‘부르르 제로콜라 카페인프리’는 다양한 용량을 원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350ml 페트에서 250ml 캔으로 라인업을 확장했다.
부르르 제로콜라 카페인프리는 국내 음료시장 최초로 카페인 성분을 넣지 않은 무카페인, 무설탕 콜라다. 향미증진제로 쓰이는 카페인을 제거했음에도 일반 콜라의 맛과 강력한 탄산을 그대로 구현했으며, 설탕 대신 에리스리톨을 사용해 당 함량을 낮추고 콜라의 단맛은 유지했다.
그동안 출시됐던 부르르 콜라(빨강), 사이다(파랑)의 원색패키지와 달리 이번 패키지는 콜라의 상징적인 색상인 짙은 블랙과 금색 라벨로 포인트를 줬다. 이번 디자인을 통해 국내유일 무카페인 콜라 제품으로서의 특별함을 더욱 강조했다.
일화 한현우 기획팀장은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 이후 처음 맞이하는 여름이라 야외활동과 함께 탄산음료 수요도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문다애 기자 보도본부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미나 “전화받어” 챌린지, 민원 응대 공무원 보호 캠페인까지 확산
- 2 “빌 게이츠까지?” 美 열풍 피클볼…패션업계도 ‘주목’
- 3 김포 원도심 랜드마크 기대 ‘김포 북변 우미린 파크리브’ 관심
- 4 전북개발공사 “익산 부송 데시앙 책임지고 준공”
- 5 [이슈플러스] “외국인 관광객 회복”…유통업계 기대감↑
- 6 "전남권 의대유치 공모는 부당" 순천대 불참에 꼬이는 전남도
- 7 카페051, 5월 1일 전국 가맹점 아메리카노 무료 행사 진행
- 8 그로쓰리서치"클리오, 인디브랜드 최강자…올해 최대 실적 전망"
- 9 “에스파와 함께”…미쟝센, ‘퍼펙트세럼’ 신규 광고 온에어
- 10 [위클리비즈] “못 채워도 일단 띄워” 국내 항공사, ‘운수권 유지’위해 中 노선 증편 外