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온디어스, ‘2022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참여

S경제 입력 2022-07-14 14:08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콘텐츠 제작 전문 기업 ‘라온디어스’가 14일부터 나흘간 서울 코엑스 A홀에서 개최되는 ‘2022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2022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과 코엑스가 주관하는 콘텐츠 박람회로 캐릭터, 애니메이션, 게임, 만화, 방통, 통신, 완구, AR, VR, 뷰티, 푸드 등 국내외 제조사, 에이전트, 유통 구매 담당자, 마케터 등을 초청해 바이어와 매칭을 제공하다.


라온디어스는 캐릭터 제작과 가이드북 제공, 저작권 등록 대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판촉물 및 굿즈 제작 및 고 카카오톡과 네이버OGQ 마켓에 입점 등 대행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다. 또한 4K급 촬영 장비 및 5.1K급 드론을 통한 영상 촬영, 시나리오 제작, 대본 작성 등 유튜브 관리 대행 서비스와 유료 광고 세팅 등 마케팅 서비스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2022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에서는 자사 유튜브 채널 ‘새벽을 여는 소리 깡깡’을 구독할 시 서큘레이터, 핸디형 선풍기, 유리잔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며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통해 자사 채널이 더욱 널리 홍보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라온디어스는 경제, 육아, 리빙, 여행, 푸드, IT, 뷰티, 스포츠 등 각 분야에서 활동하는 200여 명의 네이버 공식 인플루언서와 협업 중으로, 인플루언서와 함께 체험단 프로그램, 공동구매, 서포터즈 등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