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미콘연합회·국방시설본부 '맞손'…"레미콘 공급 협력"

산업·IT 입력 2022-07-21 13:01 서지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김환철 국방시설본부장(왼쪽부터)과 배조웅 한국레미콘공업협동조합연합회장이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사진=중기중앙회]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한국레미콘공업협동조합연합회는 국방시설본부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국방안보와 직결되는 군 시설공사에 레미콘의 적기공급 및 품질확보 그리고 국내 레미콘산업 발전에 기여하기 위한 공동의 목적으로 마련됐다. 

 

이날 협약식에는 △김환철 국방시설본부장과 국방시설본부 관계자  5명이 참석했고, 레미콘업계는 △배조웅 레미콘연합회장 △오주권 경북레미콘조합 이사장 △이성열 강원레미콘조합 이사장 △김영석 서울경인레미콘조합 이사장 △여휘구 한국콘크리트시험원장이 참석했다. 

 

업무협약의 주요내용은  △품질이 확보된 레미콘의 적기공급 협력 △납품이 어려운 지역에 대해 MAS 추가특수조건에 따라 상호협의 △한국콘크리트시험원을 활용한 군시설 반입 레미콘 품질점검 지원 등이다.

 

배조웅 레미콘연합회 회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군 시설공사에 소요되는 레미콘의 안정적 공급을 위한 소통창구가 마련되고 상호협력을 하기로 한 만큼 국방·군사시설 사업과 레미콘산업이 상호 발전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writer@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서지은 기자 산업2부

writer@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