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메디힐]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메디힐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했다고 25일 밝혔다.
메디힐은 입점을 기념해 메디힐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구성된 다양한 선물 패키지를 선보인다. '메디힐 1일 1팩 힐링데이 컬렉션', '메디힐 스트레스 아웃 컬렉션', '메디힐 힐링 턴오버 컬렉션' 등 피부 고민별로 맞춤 해결책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또한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는 메디힐과 향 전문 브랜드 오센트가 협업해 기획한 '메디힐 힐링앳홈 컬렉션'도 만나볼 수 있다. 시트 마스크 한 장과 향을 더해 나만의 온전한 휴식시간을 전한다는 취지로 기획된 상품이다. '메디힐 X 오센트 우드랜드 인센스 스틱'과, 메디힐의 대표 마스크팩 10매로 구성됐다.
메디힐 관계자는 "이번 입점을 통해 새로운 고객들을 만날 수 있게 돼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으로 힐링의 시간을 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Tag
문다애 기자 보도본부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미나 “전화받어” 챌린지, 민원 응대 공무원 보호 캠페인까지 확산
- 2 강원랜드, 2024년 강원랜드 멘토링 장학생 모집
- 3 전북개발공사 “익산 부송 데시앙 책임지고 준공”
- 4 휴니드, 강원권 정비지원센터 개소…“성과기반 군수지원체계 마련”
- 5 [이슈플러스] “외국인 관광객 회복”…유통업계 기대감↑
- 6 사모펀드發 상폐추진 봇물…‘커넥트웨이브’도 증시 떠난다
- 7 삼성전자, MSI 열리는 中 청두서 T1과 오디세이 체험 행사 열어
- 8 뉴패러다임, 생성형 AI 활용 실무·피칭 스킬업 교육 프로그램 성료
- 9 예스티, 1분기 영업익 25억…전년비 1,090% ↑
- 10 고금리에 4대 금융 카드사 실적 '희비'…신한·하나·국민은 선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