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N브랜드 홈페이지에서 공식 이미지 공개
언리얼엔진을 활용…아이오닉6에 이어 N시리즈 공식 이미지 연달아 제작
기업 CI. [사진=자이언트스텝 제공]
[서울경제TV=성낙윤기자]자이언트스텝이 26일 현대자동차의 공식 이미지를 언리얼엔진으로 제작하는 등 리얼타임 콘텐츠 사업 확장에 박차를 가한다고 밝혔다.
자이언트스텝은 현대자동차의 N Vision 74의 공식 이미지를 언리얼엔진으로 제작했으며, 지난 15일 N브랜드 홈페이지에 공식 이미지가 공개됐다.
자이언트스텝은 ‘언리얼엔진’의 연구개발을 통해 기존 3D 제작 방식에서만 가능했던 콘텐츠퀄리티를 리얼타임 랜더링 솔루션으로 구현해냈다.
자이언트스텝 관계자는 “이번 현대자동차 N Vision 74의 이미지가 공개되며 많은 관심을 받았다”며, “자이언트스텝은 현대자동차의 공식 이미지 제작 협력사로서 다양한 신규 차종에 대한 공식 이미지를 언리얼엔진을 통해 제작, 향후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사용자 경험’ 중심의 콘텐츠를 개발하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자이언트스텝은 리얼타임 콘텐츠 제작사로 버추얼 휴먼, AR·VR·XR, 인터랙티브 미디어아트 등 다양한 분야의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nyseong@sedaily.com
성낙윤 기자 산업1부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삼성스토어가 우리 동네 아동 안전 지켜요”
- 2 코오롱스포츠, R&D 기반 상품으로 트레일 러닝 시장 공략
- 3 “미래가치 선점”…오산시, 줄 잇는 교통 호재에 관심 ‘쑥’
- 4 [이슈플러스] ‘3조 대어’ HD현대마린, 청약…IPO시장 훈풍부나
- 5 ’2024 싱어게인3 TOP10 전국투어‘ 성황리 진행
- 6 1위 이마트도 흔들…이커머스 공세 속 대형마트 생존 전략은?
- 7 [이슈플러스] 저축은행 PF 위기론…당국, 부실 정리 '압박'
- 8 신한장학재단, 법학전문대학원 취약계층 학생 대상 장학사업
- 9 아시아나 화물 매각 본입찰 D-1…"자금 조달 관건"
- 10 HLB테라퓨틱스"교모세포종 2상 중간 결과에 학계 큰 관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