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레알코리아 X 네이버쇼핑, 2022 그랜드 뷰티 페스타 모델로 버추얼휴먼 이솔(SORI) 선정
네이버 쇼핑라이브 <하이라이특쇼>에서 이특과 영상통화 진행 예정
[서울경제TV=성낙윤기자]자이언트스텝은 12일 네이버와 공동 개발한 버추얼휴먼 이솔이 로레알코리아와 네이버쇼핑이 공동 주최하는 초대형 럭셔리 뷰티 페스티벌 ‘2022 그랜드 뷰티 페스타’의 메인 모델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3회를 맞이한 ‘그랜드 뷰티 페스타’는 키엘, 랑콤, 비오템, 조르지오아르마니, 라로슈포제 등 로레알 그룹의 12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라이브 쇼핑 페스티벌이다.
네이버와 자이언트스텝이 공동 개발한 버추얼휴먼 이솔은 이번 행사의 메인 모델로 페스티벌 전반을 소개하는 역할을 맡았다. 특히 페스티벌이 시작되는 12일 저녁 8시에는 슈퍼주니어 이특이 진행하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의 인기 프로그램 ‘하이라이특쇼’에 출연하여 이특과 실시간으로 영상통화를 하고 깜짝 퀴즈를 출제할 예정이다.
자이언트스텝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페스티벌의 메인 타깃인 MZ세대들이 좀 더 친근하게 즐길 수 있는 장면을 연출하기 위해 ‘영상통화’를 활용했다”고 설명하며 “실제 인간인 이특과 리얼타임 Full 3D 언리얼 엔진으로만 제작된 가상 인간 이솔이 영상통화를 통해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기대가 크다”고 전했다./nyseong@sedaily.com
성낙윤 기자 산업1부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삼성스토어가 우리 동네 아동 안전 지켜요”
- 2 코오롱스포츠, R&D 기반 상품으로 트레일 러닝 시장 공략
- 3 “미래가치 선점”…오산시, 줄 잇는 교통 호재에 관심 ‘쑥’
- 4 [이슈플러스] ‘3조 대어’ HD현대마린, 청약…IPO시장 훈풍부나
- 5 ’2024 싱어게인3 TOP10 전국투어‘ 성황리 진행
- 6 [이슈플러스] 저축은행 PF 위기론…당국, 부실 정리 '압박'
- 7 1위 이마트도 흔들…이커머스 공세 속 대형마트 생존 전략은?
- 8 신한장학재단, 법학전문대학원 취약계층 학생 대상 장학사업
- 9 아시아나 화물 매각 본입찰 D-1…"자금 조달 관건"
- 10 HLB테라퓨틱스"교모세포종 2상 중간 결과에 학계 큰 관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