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투자證, 절세에 효과적…중개형 ISA 가입 및 거래이벤트 진행

증권 입력 2022-08-04 14:47 윤혜림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한국투자증권은 오는 9월 30일까지 중개형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사진=한국투자증권]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한국투자증권은 오는 9월 30일까지 중개형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중개형 ISA 가입 후 2,000만원 이상 입금한 고객 전원에게 신세계 모바일상품권을 2만원 지급한다.


또한 중개형 ISA를 통해 지정 운용사의 상장지수펀드(ETF)를 일정 금액 이상 매수할 경우, 총 900명을 추첨해 신세계 모바일상품권을 최대 3만원 추가 지급한다. 이벤트 대상 운용사는 KB자산운용·삼성자산운용 ·한국투자신탁운용 ·미래에셋자산운용이다.


지난해 출시한 중개형 ISA는 절세형 만능 통장으로 불린다. 국내 주식과 ETF 투자가 가능하며, 순이익 기준 200만원(서민형 400만원)까지 비과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출시 후 가입자가 꾸준히 늘고 있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전국 영업점에서 계좌를 개설했거나, 비대면 가입 시 계좌 관리점을 영업점으로 선택한 고객만 참여할 수 있다.


올해 안에 중개형 ISA에 가입 후 국내주식을 거래한 고객은 온라인 주식거래수수료 평생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와 MTS ‘한국투자’ 앱,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grace_rim@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윤혜림 기자 산업1부

grace_rim@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