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클링 과실주 ‘템트1, 복숭아맛’ CU 편의점 정식 입점
S생활 입력 2022-09-01 08:37
정의준 기자
덴마크 스파클링 과실주 템트(TEMPT)는 신제품 '템트1, 복숭아맛'이 CU 편의점에 정식 입점된다라고 밝혔다.
덴마크 최대 규모의 브루어리인 '로얄유니브루'사에서 양조되는 '템트'는 신선한 과일을 선별해 만든 애플사이더 베이스에 천연과즙을 더해 완성된다. 애플사이더 특유의 쿰쿰한 맛없이 진한 과일 맛과 적당한 탄산감이 매력적인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 '템트1, 복숭아맛'은 기존 제품인 '템트9 스트로베리'와 '템트7 엘더플라워'에 이어 지난 5월 국내 소비자의 기호에 맞춰 복숭아 맛으로 출시된 제품이다. 특히 기존 제품보다 알코올 도수를 줄이고 합성착향료를 사용하지 않고 복숭아를 착즙한 주스를 사용해 진한 복숭아 맛을 느낄 수 있다.
'템트'의 수입업체 비어벨트코리아의 손민지 브랜드마케팅팀 팀장은 "출시 이후 '템트1'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CU편의점 입점에 노력했다"며 "이번 입점을 계기로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편하고 즐겁게 템트의 진한 맛을 경험할 수 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미나 “전화받어” 챌린지, 민원 응대 공무원 보호 캠페인까지 확산
- 2 “빌 게이츠까지?” 美 열풍 피클볼…패션업계도 ‘주목’
- 3 전북개발공사 “익산 부송 데시앙 책임지고 준공”
- 4 김포 원도심 랜드마크 기대 ‘김포 북변 우미린 파크리브’ 관심
- 5 "전남권 의대유치 공모는 부당" 순천대 불참에 꼬이는 전남도
- 6 [이슈플러스] “외국인 관광객 회복”…유통업계 기대감↑
- 7 카페051, 5월 1일 전국 가맹점 아메리카노 무료 행사 진행
- 8 그로쓰리서치"클리오, 인디브랜드 최강자…올해 최대 실적 전망"
- 9 “에스파와 함께”…미쟝센, ‘퍼펙트세럼’ 신규 광고 온에어
- 10 사모펀드發 상폐추진 봇물…‘커넥트웨이브’도 증시 떠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