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헤지스닷컴, 리뷰·고객서비스 강화해 리뉴얼 오픈
헤지스닷컴 리뉴얼 오픈 홍보 포스터. [사진=LF]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LF는 자사의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운영하는 ‘헤지스닷컴’이 리뷰 및 고객 서비스 등 브랜드 고객경험을 강화한 리뉴얼 오픈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헤지스닷컴은 고객 참여 콘텐츠 확대와 리워드 강화를 핵심으로 주요 서비스를 도입·개편해 소비자들에게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한다.
먼저 리뉴얼된 헤지스닷컴에서는 고객 리뷰 서비스인 ‘헤지스 입어봤어요’를 선보인다. 일반적인 타 쇼핑몰에서는 구매확정 후 리뷰 작성 및 마일리지 혜택 등을 제공하고 있으나 헤지스닷컴에 신설된 ‘헤지스 입어봤어요’ 서비스는 구매확정 여부와 상관없이 리뷰를 작성할 수 있다.
또한 매주 베스트 리뷰와 프리미엄 리뷰를 별도로 선정해 최대 1만 마일리지를 추가로 지급한다.
정지현 LF 패션 e-com 사업부 상무는 “헤지스는 헤지스닷컴을 중심으로 고객들의 자발적인 참여와 소통으로 성장해나가고자 한다”라며 “또한 헤지스닷컴 리뉴얼 오픈을 진행하며 도입되는 다양한 고객경험 서비스를 통해 헤지스를 만나는 모든 고객에게 즐거운 쇼핑경험을 제공하고자 노력 했으니 헤지스닷컴에 더욱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writer@sedaily.com
서지은 기자 산업2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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