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브랜드 nanly(난리)가 크리에이티브 디자이너 편집샵 W컨셉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난리는 다양한 인플루언서와의 협업을 통해 빠른 성장세를 보이는 슈퍼푸드 원료 기반의 힐링 뷰티 브랜드이다. 로컬에서 엄선한 친환경·천연재배 슈퍼푸드와 시그니처 아로마, 고기능 유효성분을 상온순환 자연추출 신공법으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바르는 슈퍼푸드로 지친 내 피부의 광채를 되살리고 강력한 피부 면역력을 키워주는 난리 코스메틱은 저자극 고기능은 물론 국내 최고 조향사의 시그니처 아로마 향기로 고객의 힐링을 돕는다.
업체 관계자는 “현재 W컨셉과 함께 인기 브랜드 신상 가을 컬렉션 대전 행사를 진행 중에 있으며 자사몰과 스마트 스토어는 물론 신세계 면세점과 LF몰과 W컨셉, 큐텐과 라자다 등 많은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 국내 채널을 넘어 미주와 유럽, 동남아 등 글로벌 브랜드로서 확장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미나 “전화받어” 챌린지, 민원 응대 공무원 보호 캠페인까지 확산
- 2 강원랜드, 2024년 강원랜드 멘토링 장학생 모집
- 3 전북개발공사 “익산 부송 데시앙 책임지고 준공”
- 4 휴니드, 강원권 정비지원센터 개소…“성과기반 군수지원체계 마련”
- 5 뉴패러다임, 생성형 AI 활용 실무·피칭 스킬업 교육 프로그램 성료
- 6 삼성전자, MSI 열리는 中 청두서 T1과 오디세이 체험 행사 열어
- 7 예스티, 1분기 영업익 25억…전년비 1,090% ↑
- 8 와이콤마, 똑똑한개발자와 MOU 체결
- 9 2024년 강원특별자치도 지적측량 및 드론활용 경진대회 ... 측량 ‘정선군’, 드론 ‘화천군’ 선정
- 10 전주 팔복동 철길 '이팝나무 명소' 5월12일까지 개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