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임직원이 직접 참여한 'LG시도쏭'…1,000만뷰 넘었다
LG 구성원들이 직접 출연한 'LG시도쏭' 영상 썸네일. [사진=LG]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LG가 임직원들이 출연해 회사의 새로운 시도를 소개한 'LG 시도쏭' 유튜브 영상이 조회수 1,000만회를 돌파했다고 6일 밝혔다.
지난 5일 LG 시도쏭 영상의 조회수는 8월 19일 공개 이후 47일만에 1,000만회를 넘겼다. 이 영상은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신나는 춤을 담은 총 3분 분량의 영상으로, 7음계 중 ‘시’와 ‘도’를 사용해 모든 멜로디를 만들고, ‘미래’라는 가사에만 ‘미’와 ‘레’ 음계를 사용한 점이 특징이다.
LG전자·LG화학·LG에너지솔루션 등 주요 계열사 직원들이 직접 출연해 △생분해 플라스틱 개발 △전기차 폐배터리 재사용 등을 비롯한 그룹 활동을 소개했다.
영상에는 댓글도 2000개 이상 달렸다. ‘외출 시 에코백, 텀블러, 손수건 항상 챙기겠다’, ‘소비보단 재사용을 시도해 보겠다’, ‘등산갈 때마다 쓰레기 봉투를 가져간다’, ‘더 나은 미래를 위해 함께 시도해요’ 등 가치 있는 시도에 대한 내용들을 담고 있다.
LG 관계자는 “고객의 더 나은 삶과 미래를 만들기 위해 도전하는 구성원들의 밝고 열정적인 모습을 영상에 담아 많은 고객들의 공감을 이끌어내고자 했다”고 말했다. /kimsoup@sedaily.com
김수빈 기자 금융부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미나 “전화받어” 챌린지, 민원 응대 공무원 보호 캠페인까지 확산
- 2 “빌 게이츠까지?” 美 열풍 피클볼…패션업계도 ‘주목’
- 3 김포 원도심 랜드마크 기대 ‘김포 북변 우미린 파크리브’ 관심
- 4 전북개발공사 “익산 부송 데시앙 책임지고 준공”
- 5 [이슈플러스] “외국인 관광객 회복”…유통업계 기대감↑
- 6 "전남권 의대유치 공모는 부당" 순천대 불참에 꼬이는 전남도
- 7 카페051, 5월 1일 전국 가맹점 아메리카노 무료 행사 진행
- 8 그로쓰리서치"클리오, 인디브랜드 최강자…올해 최대 실적 전망"
- 9 [위클리비즈] “못 채워도 일단 띄워” 국내 항공사, ‘운수권 유지’위해 中 노선 증편 外
- 10 “에스파와 함께”…미쟝센, ‘퍼펙트세럼’ 신규 광고 온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