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프스, 자주(JAJU)와 전략적 콜라보레이션 마케팅 강화
증권 입력 2022-10-13 15:40
성낙윤 기자
[서울경제TV=성낙윤기자]에이치피오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덴프스가 13일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와 전략적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별다른 연관성이 없어 보이는 조합을 통해 각 브랜드간 강점을 강화하는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은 각 협업 기업의 소비자들을 자사의 소비자로 연계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에이치피오 관계자는 “최근 식품업계뿐만 아니라 패션업계나 게임업계 등 다양한 업종에서 콜라보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을 공략하고 있다”며 “특히 젊은 소비자들은 제품을 구매하는 과정에서 브랜드간의 시너지를 기대하기 때문에, 이들 세대가 콜라보 제품을 소비하고, SNS에 공유하는 과정에서 홍보 효과가 있다”고 설명했다./nyseong@sedaily.com
#Tag
성낙윤 기자 산업1부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강원랜드, 2024년 강원랜드 멘토링 장학생 모집
- 2 뉴패러다임, 생성형 AI 활용 실무·피칭 스킬업 교육 프로그램 성료
- 3 2024년 강원특별자치도 지적측량 및 드론활용 경진대회 ... 측량 ‘정선군’, 드론 ‘화천군’ 선정
- 4 미나 “전화받어” 챌린지, 민원 응대 공무원 보호 캠페인까지 확산
- 5 와이콤마, 똑똑한개발자와 MOU 체결
- 6 휴니드, 강원권 정비지원센터 개소…“성과기반 군수지원체계 마련”
- 7 전북개발공사 “익산 부송 데시앙 책임지고 준공”
- 8 삼성전자, MSI 열리는 中 청두서 T1과 오디세이 체험 행사 열어
- 9 속초시, 자원순환을 위한 교환사업 시행
- 10 '광주 서구형 스마트 돌봄' 성공사례…전국 지자체 시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