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켓컬리, ‘한우 먹기 좋은 날’ 기획전 개최…최대 35% 할인

산업·IT 입력 2022-10-27 08:56 정창신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마켓컬리가 한우데이를 맞아 진행하는 '한우 먹기 좋은 날' 기획전 포스터. [사진=마켓컬리]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내달 3일까지 한우 먹기 좋은 날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내달 1한우데이를 맞이해 최상급 한우부터 곁들임 채소류, 간편식 등 80여 가지 관련 상품들을 최대 35% 할인한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고객들은 컬리의 프리미엄 한우 자체 브랜드(PB) ‘PPUL;의 다양한 상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PPUL;은 전문 경매사로부터 평가 받은 0.3% 수준의 1++ 최상급 한우다. 농림축산식품부 등이 주관한 올해 전국한우능력평가대회에 출품했을 정도로 품질이 우수한 상품들을 부위별 전문 숙성을 거쳐 준비했다.

 

취향에 따른 카테고리별 상품 추천도 제안한다. ‘횡성축협한우‘1++ 한우 등심 스테이크’, ‘경주천년한우‘1++ 한우 차돌박이 구이용은 부드러운 식감에 풍부한 육즙이 돋보여 구이용으로 적합하다. 기름기가 적어 국거리와 불고기에 어울리는 태우한우‘1+ 한우 절단 국거리용’, ‘경주천년한우‘1++ 한우 불고기용도 주목할 만하다.

 

한우를 활용한 요리와 곁들이면 좋은 각종 채소류와 버터, 치즈도 할인 판매한다. ‘꼬떵땅 이즈니‘AOP 포션 버터는 부드럽고 고소한 풍미를 자랑하는 명품 버터로 유명하다. ‘콘퀴스타부라타 치즈는 쫄깃함과 크리미한 식감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치즈로, 스테이크와 제격이다.

 

노시은 컬리 프로모션 마케팅팀 담당자는 고물가에 따른 소비자와 생산자의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기 위해 지난해보다 더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게 됐다마켓컬리가 제안하는 다양한 한우 활용법 큐레이션을 통해 알찬 한우데이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sjung@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창신 기자 산업1부

csjung@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