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스토아, 경상남도와 맞손…"소상공인 판로 지원"

산업·IT 입력 2022-10-27 15:41 김수빈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왼쪽부터) 김순희 경상남도 사회적경제과 사무관, 김희용 경상남도 경제기업국장, 김병규 경상남도 경제부지사, 윤석암 SK스토아 대표이사, 김정우 SK스토아 경영지원그룹장. [사진=SK스토아]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SK스토아가 경상남도와 사회적경제기업 및 소상공인 상품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판로를 지원하는 업무협약를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SK스토아는 경상남도 지역의 사회적경제기업과 소상공인의 상품을 선정해 경쟁력 강화 등의 컨설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 중 우수한 상품을 SK스토아의 다양한 채널에서 판매해 사회적경제기업과 소상공인의 매출을 더욱 늘린다는 계획이다.


경상남도 역시 지역 사회적경제기업과 소상공인의 판로를 지원하기 위해 재정 등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윤석암 SK스토아 대표는 “SK스토아가 지속적으로 실천 중인 ESG 경영을 더욱 확대하기 위해 경상남도와 힘을 합치게 됐다”며 “지역의 사회적경제기업과 소상공인 맞춤형으로 적극적인 지원과 다양한 기회를 제공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사회를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김병규 경남경제부지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경남 지역 소상공인들과 사회적경제기업들은 교육 및 컨설팅을 통해 경쟁력 강화는 물론 새로운 판로까지 확보하게 될 것”이라며, “도내 우수 소상공인, 사회적경제기업들과 SK스토아가 시너지를 내며 상생·발전해 나가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kimsoup@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수빈 기자 금융부

kimsoup@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