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지시스, 오토바이 라이더용 블루투스 제품 ‘카르도’ 국내 출시

S경제 입력 2022-11-17 11:27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IT 제품 전문 유통업체인 디지시스㈜는 글로벌 오토바이 라이더용 통신시스템 시장 선두 주자인 카르도 시스템즈와 총판 계약을 체결하고 카르도의 최고 사양 오토바이 블루투스 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카르도 시스템즈의 오토바이 블루투스 신제품 라인업은 최상의 블루투스 성능을 위해 블루투스® 5.2가 채택됐으며, 방수∙방진 기능과 유니버설 블루투스 기능이 전 제품에 기본 제공되는 것이 특징이다.


블루투스 제품 라인업은 입문자용 스피릿 라인, JBL 사운드가 장착된 프리컴 라인, 메쉬 기능을 제공하는 팩톡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대표제품인 팩톡 엣지는 주행 중 다자간 통신을 지원하는 다이나믹 매쉬 커뮤티케이션 기능이 장착되어 있으며, 제품간 최대 1.6 Km, 그룹간 최대 8 Km의 통신거리를 제공한다.


특히 자동 볼륨 조절 기능으로 주행 중 발생하는 외부 소음에 따라 자동 음량조절이 되어 별도의 볼륨조절 없이도 균일한 볼륨을 유지할 수 있으며, 에어 마운트 기능으로 제품 장착이 기존의 클립 방식보다 편리하고 세련된 경험을 제공한다.


카르도 프리컴 X 시리즈 제품은 JBL 사운드의 풍부한 음향을 만나볼 수 있으며, 카르도 블루투스에서만 제공되는 라이브 인터콤 기능은 프리컴 사용자 간 주행거리가 멀어져 통신이 끊긴 이후에 지원 거리 내 접근 시 다시 자동으로 연결되는 기능으로 카르도 만의 특화된 기술이다. 


또한 유틸리티 앱 ‘카르도 커넥트 앱’이 전 제품 동일하게 적용되며, OTA 무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기능이 전 제품에 탑재되어 별도의 어댑터 없이 최신 상태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가능하다.


Jonathan Yanai 카르도 시스템즈 글로벌 세일즈 부사장은 "디지시스㈜의 전문적인 유통망을 통해 카르도 블루투스 제품을 론칭하여 한국의 소비자들에게 경험해 보지 못한 최고 성능의 오토바이 블루투스 제품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디지시스를 통해 오토바이 애호가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향후 출시 예정인 신제품도 빠르게 한국의 소비자들에게 제공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카르도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카르도 코리아 홈페이지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