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랩코스 '롤라겐 롤링 앰플', 홈쇼핑 앵콜 방송 진행

산업·IT 입력 2022-11-23 15:42 정창신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랩코스가 홈쇼핑 앵콜방송을 진행하는 '랩코스EX 롤라겐 롤링앰플' 포스터. [사진=랩코스]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코스메틱 브랜드 랩코스(LAPCOS)'랩코스EX 롤라겐 롤링앰플'2차 홈쇼핑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10월 롯데홈쇼핑을 통해 매진을 기록한 바 있는 롤라겐 롤링 앰플이 오는 24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70분간 2차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2차 앵콜 방송에서 선보이는 롤라겐 롤링앰플은 싱글과 매니아 구성으로 최대 43%의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매니아 구성은 이번 방송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특별 구성으로 매니아 구매 고객 중 상품평 작성 고객을 대상으로 롤라겐 퍼밍크림을 추가 증정한다.

 

랩코스 롤라겐 롤링앰플은 롤러볼과 괄사가 함께 내장된 2in1특수 용기를 사용한 국내 최초의 앰플 마사저로 제품 용기에 내장된 어플리케이터를 통해 콜라겐 앰플을 바르고 바로 마사지를 할 수 있다. 인체 유사 베이비 콜라겐(type-3)180년 역사의 프랑스산 콜라겐, 260Da 초저분자 콜라겐을 배합해 리포좀화한 랩코스의 독자성분 '롤라겐'이 함유됐다.

 

또한 3번의 마이크로화를 거친 초미세 마이크로 공법을 통해 모공 1/1,800 크기로 쪼개진 유효성분이 피부 각질층 11층까지 침투한다.

 

랩코스 관계자는 롤라겐 롤링앰플은 탄력, 보습, 광채, 쿨링, 혈행 개선 등 57가지 임상테스트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면서 이번 2차 방송에서 다가오는 연말가족, 지인들을 위한 선물로도 손색이 없는 구성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롤라겐 롤링앰플 방송 상품은 24일 이전 롯데홈쇼핑 웹사이트를 통해 미리 주문이 가능하다. /csjung@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창신 기자 산업1부

csjung@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