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맥주 브랜드 더부스(THE BOOTH)가 ‘대동 페일에일(DAEDONG PALE ALE) 캔’을 출시하고 전국CU와 세븐 일레븐 편의점에서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대동 페일에일’은 더부스의 공동 창업자 다니엘 튜더가 만든 맥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수제 맥주를 알리는데 큰 역할을 했다.
이번 신제품 대동 페일에일은 오렌지, 감귤, 청포도를 연상시키는 홉의 향기가 기분 좋게 후각을 자극하며, 가볍고 고소한 몰트의 맛과 쌉싸름한 끝 맛이 깔끔하게 이어지는 맥주로 훌륭한 밸런스가 특징이다. 가벼운 바디감과 적은 쓴맛으로 수제맥주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도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다.
더부스 관계자는 “대동 페일에일은 기존에 병맥주와 생맥주로만 출시가 되었다”라며 “이번 500ml캔 맥주 출시를 통해 더 많은 고객분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품질 수제맥주의 매력을 느끼실 수 있을 거라 기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2013년 론칭한 더부스(THE BOOTH)는 ‘마시고, 도전하고, 사랑하자 (DRINK, CHALLENGE, LOVE)’를 슬로건으로 맥주를 통해 아티스틱하고, 실험적인 경험을 선사하는 브랜드다. 서울 경리단길에서 피맥을 유행시키고 ‘대동 페일 에일’로 국내 수제 맥주 문화의 선두를 이끌었으며 다양한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과 이벤트로 늘 색다른 수제 맥주 문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미나 “전화받어” 챌린지, 민원 응대 공무원 보호 캠페인까지 확산
- 2 “빌 게이츠까지?” 美 열풍 피클볼…패션업계도 ‘주목’
- 3 전북개발공사 “익산 부송 데시앙 책임지고 준공”
- 4 김포 원도심 랜드마크 기대 ‘김포 북변 우미린 파크리브’ 관심
- 5 "전남권 의대유치 공모는 부당" 순천대 불참에 꼬이는 전남도
- 6 [이슈플러스] “외국인 관광객 회복”…유통업계 기대감↑
- 7 카페051, 5월 1일 전국 가맹점 아메리카노 무료 행사 진행
- 8 그로쓰리서치"클리오, 인디브랜드 최강자…올해 최대 실적 전망"
- 9 “에스파와 함께”…미쟝센, ‘퍼펙트세럼’ 신규 광고 온에어
- 10 사모펀드發 상폐추진 봇물…‘커넥트웨이브’도 증시 떠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