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엘지유니참, 소비자중심경영(CCM) 2회 연속 인증 취득

산업·IT 입력 2022-12-13 16:32 서지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김성원 엘지유니참 대표이사(오른쪽에서 2번째), 한기정 공정거래위원장 (왼쪽에서 3번째) 등이 소비자중심경영(CCM) 우수기업 인증서 수여식에 참석해 기념사진을 찍었다. [사진=LG생활건강]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엘지유니참은 최근 공정거래위원회가 주관하고,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는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2회 연속 취득했다고 13일 밝혔다. 


소비자중심경영(CCM)은 기업의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이를 토대로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 평가하는 제도다.


엘지유니참은 유아용 기저귀부터 생리대, 성인용 기저귀, 펫 용품까지 모든 라이프 사이클에 필요한 생필품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2020년부터 ESG 경영의 일환으로 저소득층, 한부모 가정에 237만pcs(2.2억원 상당)의 여성용품과 저체중아가 사용할 수 있는 유아용품을 기부하거나, 환경을 생각한 100% 종이패키지 제품을 출시한 것도 긍정적으로 평가되었다.


엘지유니참 관계자는 “어떤 시대에서도 소비자는 기업의 명운을 좌우하는 만큼 기업의 모든 활동은 소비자를 중심으로 결정되어야 한다”며 “앞으로도 엘지유니참은 이러한 소비자 중심경영의 이념 아래 모든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writer@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서지은 기자 산업2부

writer@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