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산영어교육센터, 겨울방학 중 초등영어캠프 운영

전국 입력 2023-01-10 17:15 김정희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방학 시간 이용해 원어민과 함께하는 색다른 경험 제공

[경산=김정희기자] 경산영어교육센터(교육장 이양균)는 경산영어교육센터 영어교실에서 지난 2일~6일, 초등학생 5~6학년 45명을 대상으로 ‘2022학년도 경산영어교육센터 겨울방학 중 초등영어캠프’를 실시했다.

경산영어교육센터는 1~2월 중 원어민 교사들을 활용해 학생들이 특정 주제에 대해 탐구할 수 있도록 프로젝트 형식으로 영어 캠프를 구성하여 색다른 영어표현 학습과 각종 체험을 제공하고 있다.

겨울방학 중 초등영어캠프는 12월 중 통합예약시스템을 통해 미리 신청된 학생들을 대상으로 3일 프로그램과 5일 프로그램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학생들은 동화, 우화, 민담 등 여러 가지 이야기의 특징과 관련 영어표현을 학습하고 실제 영어 이야기를 원어민 교사와 함께 읽어보기도 하며, 탐정이 되어 수사와 관련된 영어 단어 및 문장을 배우고 미제 사건을 해결하는 등 주제 중심 프로젝트 학습의 형태로 영어를 직·간접적으로 체험했다.

이를 통해 학생들의 문제 해결 능력과 탐구 능력, 협력하는 태도 등 미래 사회에서 필요로 하는 역량을 영어와 함께 기를 수 있었다.

업에 참여한 초등 6학년 학생 A는 “방학 기간 동안 남는 시간을 활용하여 원어민 선생님, 친구들과 함께 영어를 재미있게 배울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경산교육지원청 이양균 교육장은 “경산영어교육센터의 원어민들을 활용하여 방학 중에도 학생들에게 질 높은 영어체험학습 기회를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며 사교육비 절감 및 공교육 활성화에 대한 기대를 비췄다. /95518050@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정희 기자 보도본부

95518050@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