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수분·보습 강점둔 '센서티브 싱글 에센스' 출시
LG생활건강의 브랜드 CNP의 '프로페셔널 솔루션 센서티브 싱글 에센스' 제품 사진. [사진=LG생활건강]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LG생활건강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에서 프로페셔널 솔루션 라인 신제품 '센서티브 싱글 에센스'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프로페셔널 솔루션 센서티브 싱글 에센스'는 감초 추출물만을 담아낸 고진정 싱글 에센스와 감초의 유효성분을 충분히 담아낸 진정 보습 포뮬러로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해준다는게 CNP측의 설명이다.
특히 유효 성분 함량이 높은 3~4년근 이상의 감초를 선별한 후 고온, 고압 제조공정을 거쳐 효능성분을 더욱 높인 '블랙 감초' 추출물을 담았다.
이 같은 공정을 통한 블랙 감초 추출물은 병풀 추출물 대비 수분 보습 6.9배, 진정 2배의 개선 효과가 있어 수분장벽, 미세각질, 피부투명도 등 민감성 피부에 도움이 된다.
CNP 브랜드 관계자는 "프로페셔널 솔루션 라인의 신제품 '센서티브 싱글 에센스'는 최근 다시 기승을 부리는 미세먼지나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피부 자극으로 고민이 많아진 민감성 피부에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첫 단계 필수 에센스"라며 "센서티브 싱글 에센스와 함께 매일매일 달라지는 피부 컨디션을 직접 확인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easy@sedaily.com
#Tag
이지영 기자 산업2부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미나 “전화받어” 챌린지, 민원 응대 공무원 보호 캠페인까지 확산
- 2 “빌 게이츠까지?” 美 열풍 피클볼…패션업계도 ‘주목’
- 3 김포 원도심 랜드마크 기대 ‘김포 북변 우미린 파크리브’ 관심
- 4 전북개발공사 “익산 부송 데시앙 책임지고 준공”
- 5 [이슈플러스] “외국인 관광객 회복”…유통업계 기대감↑
- 6 "전남권 의대유치 공모는 부당" 순천대 불참에 꼬이는 전남도
- 7 카페051, 5월 1일 전국 가맹점 아메리카노 무료 행사 진행
- 8 그로쓰리서치"클리오, 인디브랜드 최강자…올해 최대 실적 전망"
- 9 “에스파와 함께”…미쟝센, ‘퍼펙트세럼’ 신규 광고 온에어
- 10 [위클리비즈] “못 채워도 일단 띄워” 국내 항공사, ‘운수권 유지’위해 中 노선 증편 外