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삼다수, 친환경 캠페인…‘보틀 투 썸띵 굿즈’
산업·IT 입력 2023-03-24 19:42
이호진 기자
제주삼다수가 투명 페트병 분리배출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한 친환경 캠페인을 개최했습니다.
노들섬에서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는 친환경 캠페인 ‘보틀 투 썸띵 굿즈’는 플라스틱 보틀이 한 번 사용하고 버리는 빈 병이 아닌, 좋은 것이나 굿즈로 재탄생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습니다.
캠페인 기간동안 노들섬을 찾는 시민들은 친환경 굿즈 전시, 업사이클 브랜드와 운영하는 플리마켓 등을 둘러보고, 분리수거 밸런스 게임 등의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김용덕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본부장은 “재밌고 즐겁게 분리배출의 중요성을 체감해 볼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노들섬을 찾는 시민들이 자원순환과 분리배출에 다시 한 번 생각해 보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습니다. /hojinlee97@sedaily.com
[영상취재 신현민 / 영상편집 이한얼]
#Tag
이호진 기자 산업2부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미나 “전화받어” 챌린지, 민원 응대 공무원 보호 캠페인까지 확산
- 2 “빌 게이츠까지?” 美 열풍 피클볼…패션업계도 ‘주목’
- 3 김포 원도심 랜드마크 기대 ‘김포 북변 우미린 파크리브’ 관심
- 4 전북개발공사 “익산 부송 데시앙 책임지고 준공”
- 5 [이슈플러스] “외국인 관광객 회복”…유통업계 기대감↑
- 6 "전남권 의대유치 공모는 부당" 순천대 불참에 꼬이는 전남도
- 7 카페051, 5월 1일 전국 가맹점 아메리카노 무료 행사 진행
- 8 그로쓰리서치"클리오, 인디브랜드 최강자…올해 최대 실적 전망"
- 9 “에스파와 함께”…미쟝센, ‘퍼펙트세럼’ 신규 광고 온에어
- 10 사모펀드發 상폐추진 봇물…‘커넥트웨이브’도 증시 떠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