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비맥주, '한맥' 업그레이드 리뉴얼 출시

산업·IT 입력 2023-03-30 17:25 수정 2023-03-30 17:43 이호진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오비맥주 한맥 리뉴얼 출시 포스터.[사진=오비맥주]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오비맥주는 업그레이드를 통해 거품으로 한 번목넘김으로 또 한 번’ 두 번 부드러워진 한맥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를 기념해 지난 27서울 중구 LW컨벤션에서는 업그레이드 한맥 론칭 행사를 진행했다현장에서는 윤정훈 오비맥주 한맥 브루마스터가 한맥을 부드럽게 즐기는 방법 일명 스무스 헤드 리추얼을 직접 시현했다.
 

총 3단계로 구성된 한맥의 스무스 헤드 리추얼은 먼저 잔을 기울이고컵의 2/3 지점까지 낙차를 주며 따른다이후 잔을 수직으로 세우고 끝까지 따른 다음거품이 쫀쫀해질 때까지 약 10초간 기다린다마지막으로 남은 맥주를 수직으로 따르면 봉긋한 거품이 완성된다.
 

한맥은 제품 패키지 변경과 거품지속력 향상으로 두 가지 변화를 시도했다.
 

먼저제품 디자인은 한맥의 부드러움과 ‘K-라거의 정체성을 한국적인 요소로 강조했다병과 캔 패키지 상단의 흰색 띠는 한맥의 거품을 표현했고중앙의 엠블럼은 전통 문양 '기하문'에서 착안해 한맥이 앞으로 열어갈 부드러운 세계로 이어주는 창문을 상징한다배경의 곡선 패턴은 한맥의 주원료인 국산 쌀이 자라나는 우리나라의 들판을금색의 한맥’ 서예체 로고는 한맥의 정체성을 뜻한다.
 

거품 지속력도 향상시켰다한맥은 4단계 미세 여과 과정으로 부드러움을 방해하는 요소를 걸러내 목넘김을 극대화했다. /hojinlee97@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이호진 기자 산업2부

hojinlee97@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